본문 바로가기

조민웅 팬텀싱어2, 37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우리 곁을 떠나다

사이언스오디세이 2024. 7. 8.
반응형

믿기지 않는 슬픈 소식입니다. JTBC '팬텀싱어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성악가 조민웅 님이 지난 6월 29일, 향년 37세의 나이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습니다.

팬텀싱어2, 그리고 그 이후의 눈부신 활약

2017년 '팬텀싱어2'에 출연한 조민웅 님은 '성악 엘리트'라는 별명에 걸맞게 탄탄한 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깊이 있는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 표현은 매 무대마다 깊은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팬텀싱어2' 이후에도 조민웅 님은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나갔습니다. 김동현, 안세권과 함께한 합동 콘서트, 백형훈, 권서경과 함께한 팬텀즈 콘서트 등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과 소통하며 음악적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또한, 최근까지 KBS1 '열린음악회' 등 방송 출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갑작스러운 비보, 그리고 남겨진 슬픔

갑작스러운 비보에 팬들은 물론 동료 음악인들도 깊은 슬픔에 잠겼습니다. 특히, '팬텀싱어' 시즌1 결승팀 '흉스프레소'의 멤버이자 절친한 동료였던 권서경 님은 SNS를 통해 "사랑하는 민웅이 형, 너무 마음이 아파서 정신을 못 차릴 정도로 충격이다"라며 비통한 심정을 전했습니다.

 

조민웅 님을 추억하며...

조민웅 님은 뛰어난 음악적 재능뿐만 아니라 따뜻한 인품으로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언제나 밝은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주변을 환하게 만들었던 그의 모습은 오래도록 우리 마음속에 남아있을 것입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그의 음악과 열정을 기억하겠습니다.

 

▶ 조민웅 님을 추모하는 공간

[부고]

조민웅 님의 장례는 유족의 뜻에 따라 조용히 치러졌습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